인정에 샘이~~~~냉정한 사회 작성자수정궁| 작성시간26.06.20| 조회수0| 댓글 8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흰 구름 작성시간26.06.20 정보다는 이익이 더 강한 사회가 되었습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수정궁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0 타인을 위한 배려보다 자신의 이익을위해서라면 물불 안가리는 사람들 많습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김호경 작성시간26.06.20 마자요 정이 철철 넘을 때가 좋았습니다 아래윗짐에 살아도 왕래가 없습니다시골 인심이 그리워 지는 때임니다 이미지 확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수정궁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0 예전에는 이웃간에 정이 넘쳐나서이웃 사촌이란 말도 있었지만그정답던 언어가 사라져 가네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효암 공인 대법사(불학석사과정) 작성시간26.06.20 잘 보고갑니다.感謝합니다. 성불하십시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수정궁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0 다녀가심에 감사드립니다 좋은날 되세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푸른 열정 작성시간26.06.21 건강하시기 바랍니다 수고하셨습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수정궁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1 감사드립니다 늘 건강하시고 평안하세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