냉정한 사회--------정겨운 시절 작성자흰 구름|작성시간26.06.20|조회수31 목록 댓글 6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냉정하고 비정한 사회가 되어 가네요.정말로 안타까운 일일뿐 대책이 없나.한강투석 같은 우리경제 언제 풀리며사람들의 칼날같은 마음 언제 좋아져회상하니 정으로 살던 때가 그립네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6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흰 구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0 시대가 가르치는 것이니 어찌 하겠습니까. 작성자효암 공인 대법사(불학석사과정) | 작성시간 26.06.20 잘 보고갑니다.感謝합니다. 성불하십시요.🙏🙏🙏 답댓글 작성자흰 구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0 감사합니다 작성자푸른 열정 | 작성시간 26.06.21 new 건강하시기 바랍니다 수고하셨습니다 답댓글 작성자흰 구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1 new 감사합니다.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