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요동 치면서 ~~~~안달을 하네

작성자김호경|작성시간26.06.20|조회수32 목록 댓글 11

요동치덧이 세월은 흘러만 가고 

동쪽에서 부는 바람 새월을밀고가네

치매는 안오도록  열삼히운동하고

면전에서 남의 약점 말하지말아야 하고

서로간에 칭찬하고 보듬어주면서살자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효암 공인 대법사(불학석사과정) | 작성시간 26.06.20 잘 보고갑니다.
    感謝합니다.

    성불하십시요.🙏🙏🙏
  • 답댓글 작성자김호경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1 효암공인대법사님 안녕 하세요
    다여가시고 좋은 글 주서셔 감사합니다
    건행 하세요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작성자수정궁 | 작성시간 26.06.20 나이들어 치매가 제일 무서운것
    같아서 열심히 운동하며 노력하고
    있답니다
  • 작성자김호경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1 수정궁님 안녕 하세요
    저도 차매 얘방차 운동 열심이 하고 있담니다
    건행 하셍요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작성자마루 | 작성시간 26.06.21 요동치지 안으면서 살아야 하는데.. 앙그류?
    님에 글 재미있게 보고 갑니다.
    감사 합니다.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