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달을 한다''는 단어는 방정을 떤다? 라는 뜻이기도 하쥬,그리 좋은 습관은'
달-달 복는다고 될 일이 안 되는 경우도 없고, 논리와 이치 순리대로 해야 돼'
을-메나 긴 인생을 우리네 인생이 살 것이라고 몹쓸 짓, 남에게 해끼치는 짓을'
하-는 것마다 남에게도 도움을 주고, 나두 선행을 해서 기쁜 삶, 행복한 삶을'
네-가 하는 일, 내가 하는 일들이 모든 사람에게 좋은 영향을 주면서 살아가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경사났네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1 네~늘 관심으로 읽어 주심을 고맙습니다~
2026년에두 가족 모두 건강하시고 가정에는
행복가득, 평안 하시기를 기원 드립니다~
-
작성자마루 작성시간 26.06.21 기왕 안달을 할바엔
좋은 쪽으로 안달을 하면 좋은데...
그렇지 안으면 지겨우니까요..ㅎ
님에글 재미있게 보고 갑니다.
감사 합니다.이미지 확대
-
답댓글 작성자*경사났네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1 그렇습니다~
네~늘 관심으로 읽어 주심을 고맙습니다~
2026년에두 가족 모두 건강하시고 가정에는
행복가득, 평안 하시기를 기원 드립니다~
-
작성자푸른 열정 작성시간 26.06.21
누님 안녕하세요
오늘도
건강하시기 바랍니다
수고하셨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경사났네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1 네~늘 관심으로 읽어 주심을 고맙습니다~
2026년에두 가족 모두 건강하시고 가정에는
행복가득, 평안 하시기를 기원 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