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안달을 하네---급한 성격은

작성자*경사났네|작성시간26.06.20|조회수31 목록 댓글 10

안-달을 한다''는 단어는 방정을 떤다? 라는 뜻이기도 하쥬,그리 좋은 습관은'

달-달 복는다고 될 일이 안 되는 경우도 없고, 논리와 이치 순리대로 해야 돼'

을-메나 긴 인생을 우리네 인생이 살 것이라고 몹쓸 짓, 남에게 해끼치는 짓을'

하-는 것마다 남에게도 도움을 주고, 나두 선행을 해서 기쁜 삶, 행복한 삶을'

네-가 하는 일, 내가 하는 일들이 모든 사람에게 좋은 영향을 주면서 살아가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경사났네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1 new 네~늘 관심으로 읽어 주심을 고맙습니다~
    2026년에두 가족 모두 건강하시고 가정에는
    행복가득, 평안 하시기를 기원 드립니다~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마루 | 작성시간 26.06.21 new 기왕 안달을 할바엔
    좋은 쪽으로 안달을 하면 좋은데...
    그렇지 안으면 지겨우니까요..ㅎ
    님에글 재미있게 보고 갑니다.
    감사 합니다.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답댓글 작성자*경사났네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1 new 그렇습니다~
    네~늘 관심으로 읽어 주심을 고맙습니다~
    2026년에두 가족 모두 건강하시고 가정에는
    행복가득, 평안 하시기를 기원 드립니다~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푸른 열정 | 작성시간 26.06.21 new
    누님 안녕하세요
    오늘도
    건강하시기 바랍니다
    수고하셨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경사났네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1 new 네~늘 관심으로 읽어 주심을 고맙습니다~
    2026년에두 가족 모두 건강하시고 가정에는
    행복가득, 평안 하시기를 기원 드립니다~
    댓글 이모티콘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