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알게 되지 ~~~~~ 시니어건강 작성자모소리-1|작성시간26.06.21|조회수39 목록 댓글 4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다같이 이방의 시니어 웃어요 알지요 웃으면 건강에 최고다 게으름 웃으면 바쁘게 되지요 되는지 의심자 웃으면 끝나요 지금은 무조건 하호히 웃어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4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효암 공인 대법사(불학석사과정) | 작성시간 26.06.21 new 잘 보고갑니다.感謝합니다. 성불하십시요.🙏🙏🙏 작성자마루 | 작성시간 03:13 new 무조건 웃으면 다른 사람 들이 미첬다고 할까 봐걱정 되네유...ㅎ ㅎ ㅎ 작성자푸른 열정 | 작성시간 07:06 new 건강하시기 바랍니다 작성자수정궁 | 작성시간 09:06 new 웃음은 최고의 명약이며 또한최고의 보약이지요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