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다알게 되지 ~~~~~ 시니어건강

작성자모소리-1|작성시간26.06.21|조회수39 목록 댓글 4

다같이 이방의 시니어 웃어요
알지요 웃으면 건강에 최고다
게으름 웃으면 바쁘게 되지요
되는지 의심자 웃으면 끝나요
지금은 무조건 하호히 웃어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효암 공인 대법사(불학석사과정) | 작성시간 26.06.21 new 잘 보고갑니다.
    感謝합니다.

    성불하십시요.🙏🙏🙏
  • 작성자마루 | 작성시간 03:13 new 무조건 웃으면
    다른 사람 들이 미첬다고 할까 봐
    걱정 되네유...ㅎ ㅎ ㅎ
  • 작성자푸른 열정 | 작성시간 07:06 new 건강하시기 바랍니다
  • 작성자수정궁 | 작성시간 09:06 new 웃음은 최고의 명약이며 또한
    최고의 보약이지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