즐거움은 살아가는데 없어서는 안될 비상약이고
거들먹거리는 꼴은 눈뜨고는 볼수없는 짓거리
움이뜨고 싹이 나는봄철은 넘 이름다운 겨절이고
있다고 자랑말고 없다고 기죽지말고 살면되지
고생해서 벌은 돈은 빛이나고 갑았치가큼니다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흰 구름 작성시간 26.06.22 new
그렇지요.
인생에서 즐거운 시간이 없다면
살아있는 시체라고 합니다. -
작성자김호경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2 new
흰구름님 안녕 하세요
마음을 비우고 양심대로만 살면
복은 저절로 들어 옴니다
양심은 하나님의 법율이라고 합니다
건행 하세요이미지 확대
-
작성자효암 공인 대법사(불학석사과정) 작성시간 26.06.22 new
잘 보고갑니다.
感謝합니다.
성불하십시요.🙏🙏🙏 -
작성자*경사났네 작성시간 26.06.22 new
즐거움은 살아가는데 없어서는 안될 비상약이고
`````````인생을 그렇게 살다가 지구를 떠나야 잘 살다가
가는 인생인 것이지요~
잘 읽고 갑니다~
PS--거들먹거리는 꼴은 눈뜨고는 볼수없는 짓거리
``````````
이런 속어는 사용하지 않았으면 더욱 좋은 행시일
것인데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