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즐거움있고 ~~~희망찬 하루

작성자김호경|작성시간26.06.22|조회수23 목록 댓글 7

즐거움은 살아가는데 없어서는 안될 비상약이고

거들먹거리는 꼴은 눈뜨고는 볼수없는  짓거리

움이뜨고 싹이 나는봄철은 넘 이름다운 겨절이고 

있다고 자랑말고 없다고 기죽지말고 살면되지

고생해서 벌은 돈은 빛이나고 갑았치가큼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흰 구름 | 작성시간 26.06.22 new 그렇지요.
    인생에서 즐거운 시간이 없다면
    살아있는 시체라고 합니다.
  • 작성자김호경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2 new 흰구름님 안녕 하세요
    마음을 비우고 양심대로만 살면
    복은 저절로 들어 옴니다
    양심은 하나님의 법율이라고 합니다
    건행 하세요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작성자김호경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2 new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작성자효암 공인 대법사(불학석사과정) | 작성시간 26.06.22 new 잘 보고갑니다.
    感謝합니다.

    성불하십시요.🙏🙏🙏
  • 작성자*경사났네 | 작성시간 26.06.22 new 즐거움은 살아가는데 없어서는 안될 비상약이고

    `````````인생을 그렇게 살다가 지구를 떠나야 잘 살다가
    가는 인생인 것이지요~
    잘 읽고 갑니다~

    PS--거들먹거리는 꼴은 눈뜨고는 볼수없는 짓거리

    ``````````
    이런 속어는 사용하지 않았으면 더욱 좋은 행시일
    것인데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