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상으로 최선으로 인생을 살다가 떠나가도 아쉬운 인생인 데,온갖 악행만을'
선-행의 끝은 좋은 결과를 가져 오지만, 악행의 결과는 감옥행으로 인생 종착'
다-해도 선과 나눔은 끝이 없는 데, 지금부터라도 남은 생애 선행으로 살다가'
하-고 싶어도 인간의 수명은 유한하기에 하직하는 날에야 후회한 들 늦쥬,지금'
여-자든, 남자든 남녀노소 간에 세상 끝날까지 선행과 나눔은 습관으로 하면서~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경사났네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05:44 new
네~늘 관심으로 읽어 주심을 고맙습니다~
2026년에두 가족 모두 건강하시고 가정에는
행복가득, 평안 하시기를 기원 드립니다~
-
작성자효암 공인 대법사(불학석사과정) 작성시간 06:31 new
오늘도 福 지으시고 액운(厄運) 타파(打破)하시어 무탈(無頉)하시며 智慧 ㆍ知慧롭게 살아 가시길 祈願합니다. 마음이 따뜻 한 멋진 하루되세요. 잘 보고갑니다.
感謝합니다.
성불하십시요.🙏🙏🙏 -
답댓글 작성자*경사났네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08:22 new
네~늘 관심으로 읽어 주심을 고맙습니다~
2026년에두 가족 모두 건강하시고 가정에는
행복가득, 평안 하시기를 기원 드립니다~
-
답댓글 작성자*경사났네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10:41 new
네~늘 관심으로 읽어 주심을 고맙습니다~
2026년에두 가족 모두 건강하시고 가정에는
행복가득, 평안 하시기를 기원 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