正 直 한 人 生~~~~ 未 來 의 希 望 작성자호근 서당{浩 根 書堂 }| 작성시간26.06.23| 조회수0| 댓글 8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효암 공인 대법사(불학석사과정) 작성시간26.06.23 new 잘 보고갑니다.感謝합니다. 성불하십시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흰 구름 작성시간26.06.23 new 좋은 내용의 글 감사합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김호경 작성시간26.06.23 new 좋은 행시에 잠시 다여갑니다 좋은 날되시고 건행 하세요 이미지 확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수정궁 작성시간26.06.23 new 사람이 살아가며 가장 중요한건정직성이라 생각합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김호경 작성시간26.06.23 new 호근서당님 안녕 하세요 행시 제목을 한글로 써주시면 좋을듯합니다한문잘아는 사람별로 없습니다 참조 하여 주세요 이미지 확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호근 서당{浩 根 書堂 }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3 new 효암 대법사님 . 힌구름님 . 김 호경님 수정궁님 감사 합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경사났네 작성시간26.06.23 new [공수래] 空 手去 [공수거] 하나니`````````육신으로는 ''공수레, 공수거''이지만죽음 후에는, 영혼이 육신에서 살아온 대로심판이 기다리고 있다 하네요~그래서 육신으로 살아 있을 때 선행과 나눔을 해야 하는 이유이기도 한 것이라 생각하는 할매입니다~공감하며 잘 읽고 갑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호근 서당{浩 根 書堂 }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02:21 new 감사합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