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인들은 마음이 얼마나고을까?
래서뭐 미인이아니니 걱정 근심없네
의복은 날개라고 합니다 께끝하게
희하락락 하다보면 아까운 세월다가네
망망 대해 배띠우고 히망 찿아가보세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수정궁 작성시간 26.06.23 new
망망대해 배띄우고 희망찾아
이제라도 떠나볼까 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김호경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3 new
수정궁님 안녕 하세요
망망대해 배타고 배노래부르면서
떠니보는것고 참좋겠습니다
늘 감사합니다
건행 하세요이미지 확대
-
작성자효암 공인 대법사(불학석사과정) 작성시간 26.06.23 new
잘 보고갑니다.
感謝합니다.
성불하십시요.🙏🙏🙏 -
작성자*경사났네 작성시간 26.06.23 new
미인들은 마음이 얼마나고을까?
````````얼굴만 이쁘다고, 마음까지 고우면 좋으련만,,,,,,,,
그렇지 않은 경우도 많아서요.
남자들이 넘어가는 '꽃뱀?' 이라나?,, 그런 부류는 아니기를
바래 봅니다~
잘 읽고 갑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