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르신 되기는 힘들지만 노인 되기는 금방금방 이라네
느래 터지면 들어오는 복도 받기가어럽다네
한도많고 탈도 많은 세상 살아가자면 부자런 해야해
사람 이면 다 사람 이야 사람 노릇 사람이지
람사 스러운일은 하지를 말고 모범이되는 일해야해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우재설 작성시간 26.06.24 new
잘 보고 갑니다
-
작성자탱구 작성시간 26.06.24 new
좋은시 감상합니다.
-
작성자황포돗대 작성시간 26.06.24 new
행시방에서 어느한 사람 참 좋은 사람 잘 보구갑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