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어느 한사람~~~~참좋은 사람

작성자김호경|작성시간26.06.23|조회수88 목록 댓글 12

어르신 되기는 힘들지만 노인 되기는 금방금방 이라네

느래 터지면  들어오는 복도 받기가어럽다네

한도많고 탈도 많은 세상 살아가자면 부자런 해야해

사람 이면 다 사람 이야  사람 노릇 사람이지

람사 스러운일은 하지를 말고 모범이되는 일해야해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우재설 | 작성시간 26.06.24 new 잘 보고 갑니다
  • 답댓글 작성자김호경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4 new 우재설님 안녕 하세요
    다여가심에 감사합니다
    건행 하세요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작성자탱구 | 작성시간 26.06.24 new 좋은시 감상합니다.
  • 작성자김호경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4 new 탱구님 안녕 하세요
    늘건강 하시고 행복 하세요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작성자황포돗대 | 작성시간 26.06.24 new 행시방에서 어느한 사람 참 좋은 사람 잘 보구갑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