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참 좋은 사람 ~~~~~ 비오던 날에

작성자마루|작성시간26.06.23|조회수38 목록 댓글 8

                                참  좋 은    사 람

 

                     참이슬  한잔하면  보고픈  그님이여

                     좋을때  좋은대로  만나면  되는것을

                     은근히  좋아했던  그님은  어데가고

                     사랑을  하기에는  너무나  벅찬님이

                     람보와  같은체격  내맘을  녹여주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마루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시간 58분 전 new 감사 합니다.
  • 작성자*경사났네 | 작성시간 26.06.23 new 은근히 좋아했던 그님은 어데가고

    ```````````서로 좋아하는 사이였으면 좋았을 것을요~ㅎㅎㅎ
    짝사랑을 하였군요?
    저는 중학교 1학년 때 과학 선생님을 좋아했던 기억이,,,,
    그런데 알고 보니 우리반 지집애들이, 다 과학 선생님을
    좋아 했더라구요~ㅎㅎㅎ
    그후로 짝사랑은 없답니다...
    공감하며 잘 읽고 갑니다~
  • 답댓글 작성자마루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시간 57분 전 new 감사 합니다.
  • 작성자수정궁 | 작성시간 26.06.23 new 람보처럼 근육질인 남자는 멋지겠죠?
    재미진 글에 다녀갑니다
  • 답댓글 작성자마루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시간 57분 전 new 감사 합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