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좋은 삶

작성자정연복|작성시간26.06.19|조회수4 목록 댓글 0

   좋은 삶 / 정연복

세상의 꽃들을 볼 때마다
늘 부러운 한 가지

그냥 자기답게
한철 살다가 간다는 것.

장미는 장미대로
들꽃은 들꽃대로

자기 나름으로 예쁘고
행복하게.

남들이랑 비교하지 않고
당당히 자기다운

이런 모습이야말로
좋은 삶이 아니겠어.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