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빛 도둑

작성자안병석|작성시간26.06.19|조회수16 목록 댓글 2

  달빛 도둑-안병석

 

 

우람한 자두나무 한 그루
누가 심었는지 알 수 없으나

올여름 자두를 키운 건 순전히 달빛이다

밤마다 달빛이 내려와
간지럼을 태우는데

어떤 놈은 토실토실
어떤 놈은 탱글탱글

붉어지지 않고 어찌 배기랴

딱 한 알 훔쳐서는 왈칵, 깨무는데

아뿔싸! 누가 뺨을 후려친다

얼얼한 입 안에 고이는 다디단 달빛 향
내가 훔친 건 자두가 아니라
달빛이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김봉균 | 작성시간 26.06.20 고운시 감상합니다
    자두 맛이 일품 입니다
  • 작성자담쟁이 나무. | 작성시간 26.06.21 좋은글 감사
    합니다.
    선생님
    잘계시죠?
    늘 건안하세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