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일반 게시판

무등 골에 아침이 든다

작성자이찬원 詩人.예술인|작성시간26.06.20|조회수13 목록 댓글 2

☆ 오늘 시인의 노래 ☆

이찬원 시인의 <무등 골에 아침이 든다>는, 새롭게 열리는 봄날의 희망과 삶의 도전을 힘차게 노래하는 작품입니다.

특히 “나 살으리 우리 살아가자 / 도전하며 살아온 이 삶의 여정”이라는 구절은, 지나온 시간을 딛고 더 큰 희망을 향해 나아가려는 의지를 힘 있게 전해줍니다.

새로운 시작 앞에서 용기와 희망이 필요한 날, 이 노래와 함께 무등골에 스며드는 봄 아침의 기운을 만나보세요.

https://youtu.be/RhqHrDcOJcQ?si=uN3VNwaJB4rMsrTw



🎧 <시인의 노래> 구독
🎧 좋아요
🎧 댓글로 함께 걸어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김봉균 | 작성시간 26.06.21 응원 합니다
    선생님
  • 작성자담쟁이 나무. | 작성시간 26.06.21 가사와 노래
    늘 감사합니다.
    건강. 하세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