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에 여성의당 못뽑았지만 응원한다는 쉰시들 개패고싶네 ㅋㅋㅋ 작성자하준|작성시간26.06.05|조회수89 목록 댓글 3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입 좀 쳐 닫아 개딸들아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3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하준 | 작성시간 26.06.05 ㄹㅇ개패고싶음 작성자하준 | 작성시간 26.06.05 죽어도 안뽑을거면서 무슨ㅋㅋㅋ 작성자하준 | 작성시간 26.06.06 ㄹㅇㅋㅋㅋㅋㅋㅋ 1찍이지만 응원해 개빡ㅋㅋㅋㅋㅋ 누구 놀리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