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에 여성의당 못뽑았지만 응원한다는 쉰시들 개패고싶네 ㅋㅋㅋ

작성자하준|작성시간26.06.05|조회수89 목록 댓글 3

입 좀 쳐 닫아 개딸들아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하준 | 작성시간 26.06.05 ㄹㅇ개패고싶음
  • 작성자하준 | 작성시간 26.06.05 죽어도 안뽑을거면서 무슨ㅋㅋㅋ
  • 작성자하준 | 작성시간 26.06.06 ㄹㅇㅋㅋㅋㅋㅋㅋ 1찍이지만 응원해 개빡ㅋㅋㅋㅋㅋ 누구 놀리나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