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생활하면서 40대들 ㄸㄹㅇ 천지였는데 쉰시들 올려치기할때 마다 황당함 작성자하준|작성시간26.06.05|조회수50 목록 댓글 2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특히 80초중반들 여남 상관없이 이상했고 여혐 개심했는데 쉰시들 1찍이라고 올려치기함ㅋㅋ 1찍으로 유명한 이종도 정상은 아닌데ㅋㅋㅋ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2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하준 | 작성시간 26.06.05 ㄹㅇ 개폐급세대인데 답댓글 작성자하준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5 된장녀도 저 세대가 시작이었잖아ㅋㅋㅋ 자식들까지 폐급이고ㅋㅋㅋ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