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찍들 멍청하고 천박한거 개싫다 작성자하준|작성시간26.06.06|조회수64 목록 댓글 1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개딸 1남들 전통적인 여혐도 유구하지만 2찍들 일베파생 아니랄까봐 지들이 뭐라하는지도 모르고 개멍청하네 쉰시만 보다가 오랜만에 인스타 보니까 또 다른 느낌으로 ㅈ같음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하준 | 작성시간 26.06.06 ㄹㅇ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