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혐해도 한녀들 불매 못하니 정치인들도 여자들이 우습지 작성자하준|작성시간26.06.06|조회수49 목록 댓글 2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자칭 페미들도 도파민이 중요하다고 불매 못하시겠다는데ㅋㅋ 앞으로 정치인들 갈수록 여자 버릴듯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2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하준 | 작성시간 26.06.06 내가 한남이라도 한녀 ㅈㄴ 우습고 같은 지위로 안보일거같긴함 ㅅㅂ ㅈ같아 작성자하준 | 작성시간 26.06.08 여혐할만한 짓을 왜해서는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