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혐해도 한녀들 불매 못하니 정치인들도 여자들이 우습지

작성자하준|작성시간26.06.06|조회수49 목록 댓글 2

자칭 페미들도 도파민이 중요하다고 불매 못하시겠다는데ㅋㅋ 앞으로 정치인들 갈수록 여자 버릴듯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하준 | 작성시간 26.06.06 내가 한남이라도 한녀 ㅈㄴ 우습고 같은 지위로 안보일거같긴함 ㅅㅂ ㅈ같아
  • 작성자하준 | 작성시간 26.06.08 여혐할만한 짓을 왜해서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