쉰시들 1종남 올려치기도 토나오는데 저럴정도면 2찍남 수준이 어떻다는거임

작성자하준|작성시간26.06.06|조회수55 목록 댓글 5

진심 퇴보하고있나봄 나라꼴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하준 | 작성시간 26.06.06 내 기준 1찍남은 여자가 너무너무 좋고 너무너무 결혼하고 싶어서 스윗한남 코스프레하는 변태고
    2찍남은 여자가 너무너무 좋고 너무너무 결혼하고 싶어서 꾸짖을 갈 후려치는 변태임
  • 답댓글 작성자하준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6 난 스윗한남보다는 현학과 위악의 차이같음 현학도 토나오는데 위악반지성주의는 ㄹㅇ 인류퇴보느낌임 ㅅㅂ 나라꼴
  • 답댓글 작성자하준 | 작성시간 26.06.06 ㅈㄴㄱㄷ 니네 말도 받고 내 인상평은 둘 다 도태남인데 1찍남은 무기력하고 2찍남은 악다구니쓰는 느낌
    아무튼 결론은 다 외않만나조
  • 작성자하준 | 작성시간 26.06.08 2종남 못 만나는 인생 안타깝다
  • 답댓글 작성자하준 | 작성시간 26.06.08 뭐?ㅋㅋ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