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심 퇴보하고있나봄 나라꼴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하준 작성시간 26.06.06 내 기준 1찍남은 여자가 너무너무 좋고 너무너무 결혼하고 싶어서 스윗한남 코스프레하는 변태고
2찍남은 여자가 너무너무 좋고 너무너무 결혼하고 싶어서 꾸짖을 갈 후려치는 변태임 -
답댓글 작성자하준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6 난 스윗한남보다는 현학과 위악의 차이같음 현학도 토나오는데 위악반지성주의는 ㄹㅇ 인류퇴보느낌임 ㅅㅂ 나라꼴
-
답댓글 작성자하준 작성시간 26.06.06 ㅈㄴㄱㄷ 니네 말도 받고 내 인상평은 둘 다 도태남인데 1찍남은 무기력하고 2찍남은 악다구니쓰는 느낌
아무튼 결론은 다 외않만나조 -
작성자하준 작성시간 26.06.08 2종남 못 만나는 인생 안타깝다
-
답댓글 작성자하준 작성시간 26.06.08 뭐?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