쉰시들 언제까지 대구,경북 다죽어 외칠건데

작성자하준|작성시간26.06.06|조회수34 목록 댓글 1

대구는 노인들이 2찍이지 서울은 2030대 2찍파티이고 갈수록 더 심해질텐데ㅋㅋㅋ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하준 | 작성시간 26.06.07 ㄹㅇㅋㅋㅋㅋㅋㅋㅋ 서울사람한텐 찍소리도 못하면서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