쉰시들 언제까지 대구,경북 다죽어 외칠건데 작성자하준|작성시간26.06.06|조회수34 목록 댓글 1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대구는 노인들이 2찍이지 서울은 2030대 2찍파티이고 갈수록 더 심해질텐데ㅋㅋㅋ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하준 | 작성시간 26.06.07 ㄹㅇㅋㅋㅋㅋㅋㅋㅋ 서울사람한텐 찍소리도 못하면서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