쉰시특 2찍많은 동네에 여행 안간다고 함 작성자하준|작성시간26.06.06|조회수62 목록 댓글 3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서울쉰시들이 저러는거 우스워보임ㅋㅋ 일본불매부터 처하던가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3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하준 | 작성시간 26.06.06 당장 국민 반이 2찍이고 지가 좋아하는 남돌 남연 대부분 2찍일텐뎈ㅋㅋㅋ 작성자하준 | 작성시간 26.06.06 갑자기 2찍 연옌글 끌올하면서 남연남돌은 그럴 줄 알았다만 하고 여자만 패잖아ㅋㅋ 일베 싫다면서 지들이 미러링 하는 건 괜찮나 봄 작성자하준 | 작성시간 26.06.07 ㅂㅅ인듯 진짜 ㅋㅋㅋㅋㅋ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