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여미새 감성유행이니 여자정치인들도 좀 밀어봐라 작성자하준|작성시간26.06.07|조회수42 목록 댓글 2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쉰시들도 여자가 좋아 여자의 악마 언니 외치면서 여자정치인은 같은 1찍도 패고 외모로 욕하고 남정치인은 여장시켜서 욕하는 쉰시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2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하준 | 작성시간 26.06.07 여미새감성 유행 다 지남ㅋㅋ이제 남미새들 대놓고 남미새짓하더라 작성자하준 | 작성시간 26.06.07 나진심궁금한게 윤석열 여장시키는이유가 뭐임? 이게 웃겨서? 모욕주려고? 굳이굳이 남자범죄자를 왜 여장시켜?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