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여미새 감성유행이니 여자정치인들도 좀 밀어봐라

작성자하준|작성시간26.06.07|조회수42 목록 댓글 2

쉰시들도 여자가 좋아 여자의 악마 언니 외치면서 여자정치인은 같은 1찍도 패고 외모로 욕하고 남정치인은 여장시켜서 욕하는 쉰시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하준 | 작성시간 26.06.07 여미새감성 유행 다 지남ㅋㅋ이제 남미새들 대놓고 남미새짓하더라
  • 작성자하준 | 작성시간 26.06.07 나진심궁금한게 윤석열 여장시키는이유가 뭐임? 이게 웃겨서? 모욕주려고? 굳이굳이 남자범죄자를 왜 여장시켜?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