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시에서 선관위원장 윤석열이 지명했다고 윤석열 잘못이라 하지 않았나

작성자하준|작성시간26.06.08|조회수54 목록 댓글 2


머지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하준 | 작성시간 26.06.08 쟤네 선관위나 헌재나 구성원들 임기가 다 같은 연도에 시작해서 같은 연도에 끝나는 줄 알아서 저럼 이해하기도 귀찮다
  • 답댓글 작성자하준 | 작성시간 26.06.09 저런애들하고 같은 한표라니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