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시에서 선관위원장 윤석열이 지명했다고 윤석열 잘못이라 하지 않았나 작성자하준|작성시간26.06.08|조회수54 목록 댓글 2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머지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2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하준 | 작성시간 26.06.08 쟤네 선관위나 헌재나 구성원들 임기가 다 같은 연도에 시작해서 같은 연도에 끝나는 줄 알아서 저럼 이해하기도 귀찮다 답댓글 작성자하준 | 작성시간 26.06.09 저런애들하고 같은 한표라니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