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대를 이명박근혜로 보냈고 30대를 윤석열로 보내서 억울하다

작성자하준|작성시간26.06.08|조회수43 목록 댓글 0

저러다가 다음대선때 국힘나오면 억울하다고 난리겠네ㅋㅋ저래서 요즘애들 학자금대출글에 부럽다고 열폭ㅋㅋ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