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대를 이명박근혜로 보냈고 30대를 윤석열로 보내서 억울하다 작성자하준|작성시간26.06.08|조회수43 목록 댓글 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저러다가 다음대선때 국힘나오면 억울하다고 난리겠네ㅋㅋ저래서 요즘애들 학자금대출글에 부럽다고 열폭ㅋㅋ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