쉰시들 대구에 2찍많다고 노인들한테 양보도 안한다고 함

작성자하준|작성시간26.06.11|조회수70 목록 댓글 3

노인이 혐오스러워서 밖에 노인봐도 기본예의도 안지킨다는데 서울 2030대 동현이한테나 저래보던가ㅋㅋㅋ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하준 | 작성시간 26.06.12 동현이는 사랑하는걸 ㅋㅋㅋ
  • 답댓글 작성자하준 | 작성시간 26.06.12 ㄹㅇ임 이거
  • 작성자하준 | 작성시간 26.06.12 븅싄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