쉰시들 대구에 2찍많다고 노인들한테 양보도 안한다고 함 작성자하준|작성시간26.06.11|조회수70 목록 댓글 3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노인이 혐오스러워서 밖에 노인봐도 기본예의도 안지킨다는데 서울 2030대 동현이한테나 저래보던가ㅋㅋㅋ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3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하준 | 작성시간 26.06.12 동현이는 사랑하는걸 ㅋㅋㅋ 답댓글 작성자하준 | 작성시간 26.06.12 ㄹㅇ임 이거 작성자하준 | 작성시간 26.06.12 븅싄들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