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피소도 등신같네ㅋㅋ

작성자하준|작성시간26.06.12|조회수338 목록 댓글 86

지들 맘에 안든다고 활중 걍 포스트 쉰빵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하준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3 정병이라니까 쟤네
  • 작성자하준 | 작성시간 26.06.14 뉴피소 쟤네 음침함이 쉰시급이야 지들이야말로 쉰시 못잃으면서 쉰시 욕하는것도 웃기고 지들 맘에 안들면 별거 아닌 쉰시글도 퍼와서 조롱하고 이상한 궁예질이나 하는게 정말 ㅆㅎㅌㅊ찐따들 같음 그 나이 먹고 할 짓 없으셔ㅋㅋㅋ 쉰시나 뉴피소애들이나 도찐개찐인데 지들은 쉰시랑 다른줄아는게 웃김 도태녀들끼리 모여서 카페에서 일진놀이 하는게 정말 똑같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
  • 답댓글 작성자하준 | 작성시간 26.06.14 ㅋㅋㅋㅋㅋㅋㅋㅋㅋ잘패노
  • 관리자에 의해 규제된 글입니다.
  • 작성자하준 | 작성시간 26.06.24 ㅇㅇ점점 그냥 사회부적응자랑 여연 빠들만 남는 거 같아서 글 잘 안 쓰게 됨. 페미니즘 토론이 가능한게 아니라 그냥 조롱을 위한 억지 조롱ㅋㅋ 난 가부장제가 싫고 가부장제에 벽돌 쌓아주는 여자가 싫어서 활피소 한 건데 그냥 쉰시 패는 거 그 자체가 목적인 심연들 많아보여ㅋㅋ

    그리고 나한텐 여연도 걍 흔한 라틴새 한녀들 중 1인데, 물론 쉰시에서 여연 질투해서 패는건 보기 안 좋지만 자꾸 여연만 쳐맞는다고 징징대는 글 올리는데 뭘 어쩌란건지 모르겠음. 반페미 행보 보인 여연들까지 자꾸 끌어올리는데 관심없으니 알아서 하라 하면 또 쳐패겠지ㅋㅋㅋ

    그냥 전반적으로 말이 안 통하는 상태 되어가고 나머지 하준이들은 점점 글 안 쓰게 되는 듯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