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피소 정치달글 다시열면 2찍한테 먹힌다 ㅇㅈㄹ

작성자하준|작성시간26.06.16|조회수81 목록 댓글 5

전에 달릴때 2찍없었는데 1찍 남정치인 안뽑아준다고 2찍ㅋㅋㅋ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하준 | 작성시간 26.06.16 또 그런 말 나옴? 그런 말 튀김영자가 하고다니는거 아니냐 ㅋㅋㅋㅋㅋ

    ㅇㅎ 나도 기억남 못 참겠는지 달글에도 중얼거리다가고
  • 답댓글 작성자하준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6 ㄴㄴ 작년에 정치달글 열렸을때 저러고 다니더라
  • 작성자하준 | 작성시간 26.06.16 거기 지금도 우파일뽕 좀 있어보임ㅋㅋ 쉰시에서 일본 까는거 못참던데 (국뽕글 아니었음)
  • 답댓글 작성자하준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6 우파까지는 모르겠고 저기도 확실히 일뽕은 있는거같음
  • 답댓글 작성자하준 | 작성시간 26.06.17 아니면 사이비 2세일수도 ㅋㅋㅋㅋㅋ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