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 10대들이 커서 정치할거 생각하니 무섭다

작성자하준|작성시간26.06.17|조회수59 목록 댓글 3

쟤네 여혐,일베감성 심한데 지금 남정치인보다 여혐 더 심하겠지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하준 | 작성시간 26.06.17 ㅇㅇ 사회 나오는 것도 머리아픈데 정치한다고 나댈거 생각하니까 빡침
  • 작성자하준 | 작성시간 26.06.17 와.. 상상만 해도 ㄷㄷ
  • 작성자하준 | 작성시간 26.06.20 귀여운데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