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 10대들이 커서 정치할거 생각하니 무섭다 작성자하준|작성시간26.06.17|조회수59 목록 댓글 3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쟤네 여혐,일베감성 심한데 지금 남정치인보다 여혐 더 심하겠지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3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하준 | 작성시간 26.06.17 ㅇㅇ 사회 나오는 것도 머리아픈데 정치한다고 나댈거 생각하니까 빡침 작성자하준 | 작성시간 26.06.17 와.. 상상만 해도 ㄷㄷ 작성자하준 | 작성시간 26.06.20 귀여운데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