ㄴㄷ 1찍인데 진짜 1찍 커뮤들 존나 징그러워

작성자하준|작성시간26.06.17|조회수79 목록 댓글 5

과몰입 개심해 이제 아들맘을 넘어서 할배맘 같음.. 토할 것 같아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하준 | 작성시간 26.06.17 ㄴㄷ 근데 2찍 커뮤들 보면 걍 1찍이나 2찍이나 걍 국평오처럼 국민 수준같음..
  • 답댓글 작성자하준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7 2찍들도 그모양이야...? 존나 쉰내만 날 줄.. 걍 남자라면 다 사랑하고 보는 한녀들이 제일 문제 같음
  • 답댓글 작성자하준 | 작성시간 26.06.17 1찍은 아들맘같고 2찍은 다른의미로 심연임...ㅈㄴ 흉자 대놓고 안티페미ㅋㅋ
    한녀만 문제도 아니야 지금 미국 우파여자들 여성 투표권 반납 얘기나오는중임 ㅅㅂ
  • 답댓글 작성자하준 | 작성시간 26.06.18 솔짇히 2찍이나 1찍이나 그게그거임 걍 둘다 남미새야 ㅋㅋㅋㅋ
  • 작성자하준 | 작성시간 26.06.20 정치충 ㅁㄱ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