쉰시들도 음모론,일루미나티 믿으면서 이제와서 극우들이 믿는거라고 팸

작성자하준|작성시간26.06.19|조회수39 목록 댓글 2

달글도 있었고 핫플 여러번 울렸고 딥스테이트 없다고 하면 시비걸던데 2찍ㅋㅋㅋ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하준 | 작성시간 26.06.19 ㅋㅋㅋㅋ둘이 그게그거라니까 ㅋㅋ
  • 작성자하준 | 작성시간 26.06.19 자기들도 믿으면섴ㅋㅋㅋ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