쉰시들도 음모론,일루미나티 믿으면서 이제와서 극우들이 믿는거라고 팸 작성자하준|작성시간26.06.19|조회수39 목록 댓글 2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달글도 있었고 핫플 여러번 울렸고 딥스테이트 없다고 하면 시비걸던데 2찍ㅋㅋㅋ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2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하준 | 작성시간 26.06.19 ㅋㅋㅋㅋ둘이 그게그거라니까 ㅋㅋ 작성자하준 | 작성시간 26.06.19 자기들도 믿으면섴ㅋㅋㅋ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