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초 진짜 할데없다 작성자하준|작성시간26.06.19|조회수68 목록 댓글 5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쉰시는 정보용이고... 쭉이랑 뭔 알없동? 구 밀토 얘네도 ㅈㄴ 저능한 애들 모인 것 같음;;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5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하준 | 작성시간 26.06.19 우동탕 그래도 쉰쭉보단 쉰내 덜해 작성자하준 | 작성시간 26.06.19 정치성향 여기같은곳 없나 좀 자유로운곳 어딜가든 정신병동이라 작성자하준 | 작성시간 26.06.19 엑스가 그나마 래디컬들 있었는데 저기도 쉰시됨 작성자하준 | 작성시간 26.06.20 그래서 디씨하자나ㅋㅋ 작성자하준 | 작성시간 26.06.22 블라인드 우리가 먹자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