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초 진짜 할데없다

작성자하준|작성시간26.06.19|조회수68 목록 댓글 5

쉰시는 정보용이고... 쭉이랑 뭔 알없동? 구 밀토 얘네도 ㅈㄴ 저능한 애들 모인 것 같음;;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하준 | 작성시간 26.06.19 우동탕 그래도 쉰쭉보단 쉰내 덜해
  • 작성자하준 | 작성시간 26.06.19 정치성향 여기같은곳 없나 좀 자유로운곳 어딜가든 정신병동이라
  • 작성자하준 | 작성시간 26.06.19 엑스가 그나마 래디컬들 있었는데 저기도 쉰시됨
  • 작성자하준 | 작성시간 26.06.20 그래서 디씨하자나ㅋㅋ
  • 작성자하준 | 작성시간 26.06.22 블라인드 우리가 먹자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