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 중도라 그런지 1찍 2찍 다 한심해서 웃김 작성자하준|작성시간26.06.19|조회수57 목록 댓글 2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쟤네 대상으로 장사해야겠음 1찍 난리나면 1찍 기업으로 바이럴 ㅈ나 돌려서 파란색템 팔아먹고 2찍 난리나면 할매할배 대상으로 장사해야지 푼돈 털어먹을만한거 아이디어 좀 찾아봐야갯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2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하준 | 작성시간 26.06.19 ㄹㅇ 작성자하준 | 작성시간 26.06.19 ㅋㅋㅋㅋㅋ니가 현명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