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팸 활중은 대체 뭐임?

작성자하준|작성시간26.06.19|조회수73 목록 댓글 8

나 글이랑 댓글 일주일에 하나 쓸까말깐데 대체 뭐가 스팸이라는거지 쩌리도 댓글 안달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하준 | 작성시간 26.06.20 쉰빵ㅎㅇ

    소금빵ㅇㅈㄹㅋㅋㅋ
  • 답댓글 작성자하준 | 작성시간 26.06.20 소금빵임 ㅗ
  • 답댓글 작성자하준 | 작성시간 26.06.20 ?
  • 작성자하준 | 작성시간 26.06.20 쉰빵 원래 정병들은 냅두고 억까활중ㅈㄴ시킴
  •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