쟤네 대통령으로 여자밀어주자고 하면 ㅂㄱㅎ 끌고와서 난리치는거 빡침

작성자하준|작성시간26.06.20|조회수34 목록 댓글 3

저번에 대통령 여자후보들끼리 붙었으면 하니 국힘이 여자? 이러면서 2찍몰이하던데 그냥 여자싫다고 하던가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하준 | 작성시간 26.06.21 국힘이고 나발이고 여자맞지 솔직히 아무리 명예남성에 가까운여성이어도 그래도 찐남성보단 낫더라
    자칭남페미들이 하고다니는거봐
  • 작성자하준 | 작성시간 26.06.21 그놈의 ㅂㄱㅎㅋㅋㅋ
  • 작성자하준 | 작성시간 26.06.21 남자 대통령은 오조오억명이 사고쳤는데 그럼 남자도...ㅋㅋ 뽑지 말아야지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