쯧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하준 작성시간 26.06.21 ㅁㅊ 비스포크 ㅋㅋㅋㅋ 그거 금성냉장고 웅앵맞지 ㅋㅌㅋㅌㅋㅋㅋ 진짜 미친줄알았다 그거랑 재취자리웅앵도 개웃기고 ㅋㅋㅋㅋ
근데 걔네는 존나 오래봐주노 우리는 칼같이 다 잘라놓고
암튼 존나 반갑노 트위터했으면 나랑 트친도 했었겠네 다들 잘 지내면 좋겠다 -
답댓글 작성자하준 작성시간 26.06.21 ㅇㅇ 개웃기다 재취자리도 기억남ㅋㅋㅋㅋㅋㅋ 그 때 같이 놀던 애들 트위터로 모이더니 언젠가부터 사라진 것 같다노 너도 반가웠고 다들 잘 지내면 좋겠다 더위 조심해라 하준
-
답댓글 작성자하준 작성시간 26.06.21 어 몇명은 지금도 계솓있던데 ㅋㅋ나도 트위터 어려워서 접었다노 너도 잘지내라 우리 갓생살며 또 여기서 얘기할기회가 생기겠지
-
작성자하준 작성시간 26.06.21 거기는 원래 남돌팬카페 수준이었어서 뭐 남정치인도 덕질하는듯
-
작성자하준 작성시간 26.06.22 이재명 비판하면 바로 계정날라가서 그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