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찰들은 아직도 사고치고 다니네

작성자하준|작성시간26.06.21|조회수51 목록 댓글 2

안산 만취 성폭행 피해자 1시간 조사... ㅋㅋㅋㅋ ㅈㄴ 나라 꼴 한심하다 저딴 애들이 수사권 쥐고 있다는게 법에 ㅂ자도 모르는 애들이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하준 | 작성시간 26.06.22 ㄹㅇ 허위신고 당했어 나 집에도 못가고
  • 답댓글 작성자하준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2 민원 넣어 ㅁㅊ 제정신들인가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