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출석인사~ 매일

6월5일 불금요일 출석부

작성자벽소령|작성시간26.06.05|조회수58 목록 댓글 7

오늘 실외온도계에 벌써 34도가 찍힙니다.
내일은 베낭에 좀 달달한 아이스커피 담은 보냉병이랑
부채하나 챙겨야겠습니다.
바람은 내일 산행대장님께로부터~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해바 | 작성시간 26.06.05 저도 한가히 출석~~
  • 작성자사오정 | 작성시간 26.06.05 수총 안식휴가 주이소
  • 작성자올라 | 작성시간 26.06.05 출석합니다~
  • 작성자joyful | 작성시간 26.06.05 오래된 책 읽으며
    금요일 출석합니다
  • 작성자joyful | 작성시간 26.06.05 올해 처음 다녀온 오룡산
    내일 두번째 오룡산 가는 날이네요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