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월5일 불금요일 출석부 작성자벽소령|작성시간26.06.05|조회수58 목록 댓글 7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오늘 실외온도계에 벌써 34도가 찍힙니다.내일은 베낭에 좀 달달한 아이스커피 담은 보냉병이랑부채하나 챙겨야겠습니다.바람은 내일 산행대장님께로부터~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7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해바 | 작성시간 26.06.05 저도 한가히 출석~~ 작성자사오정 | 작성시간 26.06.05 수총 안식휴가 주이소 작성자올라 | 작성시간 26.06.05 출석합니다~ 작성자joyful | 작성시간 26.06.05 오래된 책 읽으며금요일 출석합니다 작성자joyful | 작성시간 26.06.05 올해 처음 다녀온 오룡산내일 두번째 오룡산 가는 날이네요 이미지 확대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