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출석인사~ 매일

6월8일 월요일 출석부//길 잃은 감귤 모자 FEAT 빵댕이 투혼

작성자사오정|작성시간26.06.08|조회수110 목록 댓글 10

한주를 시작하는 월요일 출석부를 열어봅니다.

 

빵댕이 투혼으로 신나게 흔들다가.......나의 감귤  모자를 놔두고 옴....나의 감귤 모자는 배내골 강당에 잘 있겠지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파파야 | 작성시간 26.06.08 출석^^ 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몽고메리 | 작성시간 26.06.09 파파야님
    근래 안보이시기에 궁금하던차
    이리 소식 주시네요
    산행에서 뵙고 싶어요
  • 답댓글 작성자올라 | 작성시간 26.06.09 저도요 회장님 마음 같아요 🙏
  • 답댓글 작성자파파야 | 작성시간 26.06.09 몽고메리 회장님~ * 6. 27. 신청했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파파야 | 작성시간 26.06.09 올라 언니^^ 6. 27 신청했어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