역시 산행횟수 620회는 아무나 하는게 아닙니다.
620회 이전에 백두대간을 여러번 완주하신 분이니 한말씀 한말씀이 주옥 같습니다.
사실, 공룡 공룡 노래 불러서 가기 싫다는 분 억지로 리딩 부탁 드렸는데
어이없는 빵댕이 사고로... 꼬리를 내리야 되나 말아야 되나...... 고민중이었으나
대장님의 주옥같은 글을 읽으며 천천히 가면 갈수 있다는 말에 힘입어
진통제를 먹고서라도 가야겠다고 다짐해 봅니다.
우리의 영원한 오빠, 늘바람공, 산신령 그 어느 수식어를 덧붙여도 아깝지 않을
제게는 존경의 대상 재택행님께 감사 드리며 출석부 작성해 봅니다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joyful 작성시간 26.06.09 저도...맞습니다~^^
-
작성자올라 작성시간 26.06.09 사오정님 조금이라도 더 빨리 회복되길 바라며(넓은부위라도 후시딘 연고를 바르시면 빨리 낫는다고 제가 다쳤을때 의사쌤 그러셨어요) 출석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연두 작성시간 26.06.09 그날의 뒷정리가 아직도 진행중이시군요.
멋진 행사를 위해 준비하신 것 중 청년같은 스탈이 쵝오!였어요~~~ -
작성자해바 작성시간 26.06.09 저는 오늘 1일 2산 하느라
땀으로 목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