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출석인사~ 매일

6월 12일 금요일 출석부

작성자해바|작성시간26.06.12|조회수86 목록 댓글 17

설악산 국립공원 1275봉은 비법정탐방로입니다.
잦은 사고로 인하여 단속이 심하며 산객들이 사진 찍어 신고도 합니다.
우리 산방에서는 절대로 올라가서는 안됩니다.
설악산 공룡 멋진 전경을 눈에 많이 담고 옵시다.
안전산행이 최고입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몽고메리 | 작성시간 26.06.12 몽고메리 2:1에 내기 걸었는데 땄어요~~
    얏호~~
  • 작성자프렘 | 작성시간 26.06.12 뭐먹지 고민하며
    출석합니다 ~^^
  • 작성자파파야 | 작성시간 26.06.12 출석^^합니다.

    설악 가시는 분들 잘 다녀오세요~ ♡
  • 답댓글 작성자몽고메리 | 작성시간 26.06.12 파파야님
    6월27일까지 잘계시다 건강히 봬욤
  • 작성자블루 | 작성시간 26.06.12 설악산 잘 다녀오십시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