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출석인사~ 매일

2026년 6월 13일(토) 설악공룡 가는 날 '출석인사'

작성자joyful|작성시간26.06.13|조회수68 목록 댓글 5

설악산 공룡능선 가는 날입니다.
요즘 산솜다리 철이니 꼭 만나보고 오겠습니다.
오~늘
예은님 100회
세라님 50회
두 분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예은님의 '선택' 참 멋집니다!)

공룡능선 조심히 안산ㆍ즐산하시고
모두 잘 다녀 오시기 바랍니다^^

산솜다리(꽃말: 숭고한 사랑)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joyful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3 영덕에서 쉬어가며
    출석합니다
  • 작성자몽고메리 | 작성시간 26.06.13 이 새벽에 출석부를 올리시다니~
    감사드리며 출석합니다
  • 작성자연두 | 작성시간 26.06.13 이제 이미 마등령은 지났겠군요.
    안산 즐산 하시길~~~
  • 작성자아이미소 | 작성시간 26.06.13 두분 의미있는 날..의미있는 산행길이시네요~~
    축하드리면서..

    부토산..설악공룡..안산즐산 하십시오.
  • 작성자연두 | 작성시간 26.06.13 앗 두분 100회, 50회 축하드려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