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악산 공룡능선 가는 날입니다.
요즘 산솜다리 철이니 꼭 만나보고 오겠습니다.
오~늘
예은님 100회
세라님 50회
두 분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예은님의 '선택' 참 멋집니다!)
공룡능선 조심히 안산ㆍ즐산하시고
모두 잘 다녀 오시기 바랍니다^^
산솜다리(꽃말: 숭고한 사랑)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joyful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3 영덕에서 쉬어가며
출석합니다 -
작성자몽고메리 작성시간 26.06.13 이 새벽에 출석부를 올리시다니~
감사드리며 출석합니다 -
작성자연두 작성시간 26.06.13 이제 이미 마등령은 지났겠군요.
안산 즐산 하시길~~~ -
작성자아이미소 작성시간 26.06.13 두분 의미있는 날..의미있는 산행길이시네요~~
축하드리면서..
부토산..설악공룡..안산즐산 하십시오. -
작성자연두 작성시간 26.06.13 앗 두분 100회, 50회 축하드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