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어찌 보내셨는지요!
저는 하동 먹점마을과 구재봉 다녀가는 길입니다.
서로에게 좀 더 따뜻한 말로
관심 보이면 좋겠습니다.
오늘도 수고 많이 하셨습니다.
하얀것은 하얀대로
푸른색은 푸른대로
아름답습니다.
다음검색
오늘 어찌 보내셨는지요!
저는 하동 먹점마을과 구재봉 다녀가는 길입니다.
서로에게 좀 더 따뜻한 말로
관심 보이면 좋겠습니다.
오늘도 수고 많이 하셨습니다.
하얀것은 하얀대로
푸른색은 푸른대로
아름답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