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출석인사~ 매일

2026년 6월 15일(월) 출석인사

작성자joyful|작성시간26.06.15|조회수63 목록 댓글 2

오늘 어찌 보내셨는지요!
저는 하동 먹점마을과 구재봉 다녀가는 길입니다.

서로에게 좀 더 따뜻한 말로
관심 보이면 좋겠습니다.

오늘도 수고 많이 하셨습니다.

하얀것은 하얀대로
푸른색은 푸른대로
아름답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joyful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5 월요일 출석합니다!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작성자올라 | 작성시간 26.06.16 화욜에 월욜 출석합니다 ㅎㅎ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