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출석인사~ 매일

6월17일 수요일 출석합니다♡설악이 뭉게뭉게♡

작성자사오정|작성시간26.06.17|조회수132 목록 댓글 9

늘바람공 님을 조르고 졸라서 가본
내 생애 처음 설악 공룡
진짜 힘들었는데
지나고 보니
설악이 뭉게뭉게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파파야 | 작성시간 26.06.17 ㅎ ㅎ 6. 17. 목요일. .
    이거 보시구~ ~

  • 작성자파파야 | 작성시간 26.06.17 퇴근길. . 출석합니다~^^*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작성자올라 | 작성시간 26.06.17 출석합니다~
    사오정님 첫설악이었다니 믿기지 않습니다~~
  • 작성자프렘 | 작성시간 26.06.18 목요일 출석합니다~ㅎ ^^
  • 작성자거부기 | 작성시간 26.06.18 출석합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