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출석인사~ 매일

6월20일 산요일 출석부

작성자사오정|작성시간26.06.20|조회수79 목록 댓글 8

오늘은 비요일
오늘은 산요일
금산까지 가보입시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연두 | 작성시간 26.06.20 야~~ 쪼꼼 있으면 산행
    날씨도 딱 산행하기좋은 ~
  • 작성자벽소령 | 작성시간 26.06.20 낯설은 토욜 출석합니다.
  • 작성자몽고메리 | 작성시간 26.06.20 부산은 낮부터개어 파란하늘입니다만
    금산은 어떠할런지
    종일 창밖을보며 노심초사입니다
    출석합니다
  • 작성자프렘 | 작성시간 26.06.20 비가와도 부토산 회원님들의 열정은 ㅎㅎ
    안산 즐산 하고는 진영휴게소 지나며
    출석합니다 ~^^
  • 답댓글 작성자비상구 | 작성시간 26.06.20 총무님
    비에
    옷이 젖는 날
    수고하셨습니다 😊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