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출석인사~ 매일

6월22일 월요일 출석부

작성자사오정|작성시간26.06.22|조회수90 목록 댓글 5

흐릿한 월요일 ,
 
퇴근을 앞두고 출석 합니다.
 
오늘 같은날 , 찌짐에 막걸리가 딱이지 말입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몽고메리 | 작성시간 26.06.22 나도 찌짐이 하고 막걸리 생각났는데요~~
    늦은 출석합니다
  • 작성자프렘 | 작성시간 26.06.22 퇴근하며
    출석합니다 ~^^
    찌짐 먹고싶어요 ㅎ
  • 작성자해바 | 작성시간 26.06.22 찌짐에 막걸리 잘 먹지도 못하는분이 말하는건 아니죠. 저처럼 꾼이면 몰라도. 저도 늦출요~~
  • 작성자joyful | 작성시간 26.06.22 오늘 수고 많으셨습니다
    출석합니다
  • 작성자올라 | 작성시간 26.06.22 출석합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