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월22일 월요일 출석부 작성자사오정|작성시간26.06.22|조회수90 목록 댓글 5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흐릿한 월요일 , 퇴근을 앞두고 출석 합니다. 오늘 같은날 , 찌짐에 막걸리가 딱이지 말입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5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몽고메리 | 작성시간 26.06.22 나도 찌짐이 하고 막걸리 생각났는데요~~늦은 출석합니다 작성자프렘 | 작성시간 26.06.22 퇴근하며 출석합니다 ~^^찌짐 먹고싶어요 ㅎ 작성자해바 | 작성시간 26.06.22 찌짐에 막걸리 잘 먹지도 못하는분이 말하는건 아니죠. 저처럼 꾼이면 몰라도. 저도 늦출요~~ 작성자joyful | 작성시간 26.06.22 오늘 수고 많으셨습니다출석합니다 작성자올라 | 작성시간 26.06.22 출석합니다~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