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달 월례회는 수도원 축일행사로 수녀님께서 전주본원 가시고 우리끼리 하기로 하였다
수녀님 강의 시간을 어떻게 해야하나 공지를 올려 봤지만 뾰족한 수가 없어 영적독서와 나눔시간후 생활나눔이라도 해야겠다 싶었다
11시30분 임원회의 시작
12시 점심
12시30분 성체조배(조배 낮기도 연도)
1시30분 월례회의
2시 영적독서 나눔
점심시간도 앞당겨 회의를 시작했더니 3시쫌 넘어 월례회의를 마쳤다
다음검색
이달 월례회는 수도원 축일행사로 수녀님께서 전주본원 가시고 우리끼리 하기로 하였다
수녀님 강의 시간을 어떻게 해야하나 공지를 올려 봤지만 뾰족한 수가 없어 영적독서와 나눔시간후 생활나눔이라도 해야겠다 싶었다
11시30분 임원회의 시작
12시 점심
12시30분 성체조배(조배 낮기도 연도)
1시30분 월례회의
2시 영적독서 나눔
점심시간도 앞당겨 회의를 시작했더니 3시쫌 넘어 월례회의를 마쳤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