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기초양성반

2026년 6월 양성모임

작성자김은희|작성시간26.06.23|조회수18 목록 댓글 1

2026년 6월 22일 월요일
6월 기초양성반 모임이 서울수도원에서 있었습니다.
강사로 오신 최라우레시아수녀님께서 전주 세미나 참석하셔야해서 시작기도 하고 수녀님 강의 들었습니다.

시작기도로 양성모임이 시작되었습니다.

양성반이 언니들로 풍성해졌습니다.
하느님께 감사드립니다.♡♡

최라우렌시아수녀님 강의 입니다.

새로운 계명 노래로 시작되었습니다.

"스스로 행복하고 그 넘치는 행복을 온 천하에 전해주라'
우리의 최종 목적은 사람은 우리주 하느님을 사랑하고 흠숭하고 섬기고 자기 영혼을 구하도록 창조되었다.(이냐시오성인)
열강을 해주셨습니다.
감사드립니다.♡♡

청원2언니들

서약1년 언니들

성시간입니다

나눔시간 입니다.

새로 오신 지원자언니들
끝까지 저희와 같이 하시길 ...

축일 축하드립니다.

조성하도미니코신부님 미사집전이 있었습니다.
강론 말씀을 따뜻하게 해주셨습니다.
남의 탓 하지말고 겸손하게 나를 돌아보자는 말씀
감사합니다.

지원자언니들 5명의 청원식이 있었습니다.
김혜정안젤라,배성옥미카엘라,이은미미카엘라,허연주말가리다,오정애베로니카언니
축하드립니다.

수련시절 텃밭에 풀 뽑으라고 했는데 더덕순을 다 뽑아버려서 당황했던 얘기
재미있어요.
더운 여름 건강 조심하고 7월에 만나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제인 마리아 | 작성시간 26.06.24
    청원하신 김혜정안젤라,배성옥미카엘라,이은미미카엘라,허연주말가리다,
    오정애베로니카언니들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댓글 이모티콘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