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관련카톡

첫 회의

작성자오태동(타이탄)|작성시간26.06.20|조회수6 목록 댓글 0

2026.3.23. (월) 17:00

성당에서 여신부님, 백수녀님, 백성우님, 김영길님, 이보환님,
오태동이 단양성당 70년사 발간을 위한 첫 모임을 가졌습니다.

모임에서는
1)편집위원장을 오태동, 자료 집합과 정리에 백성우님, 톡방 관리에 수녀님께서 수고해주시기로 했습니다.

2)편집 모임은 매월 2, 4번 주일미사 후 점심식사와 함께 2시간 정도 협의를 하기로 했습니다.
4월엔 12일과 26일 입니다.

3)책 발간은 27년 1월 70주기에 맞추어 내는 것으로 정했습니다. 편집 인쇄를 고려하면 원고 정리는 26년 9~10월엔 마쳐야 한다는 논의가 있었습니다.

4)책의 내용은 교구의 본당 역사 편찬에 따른 지침을 따르며 편집진과 본당의 창의적 내용을 함께 싣는 것으로 의견을 나누었습니다.

5)향후 실 자료 보관과 회의 장소로는 교육관 첫 방을 사용키로 했습니다.

6)첫 모임의 기도와 축배와 만찬은 산내들에서 가졌습니다. 김형제님께서 쐈습니다. 감사합니다.

단양성당 역사 기록을 위한 뜻있는 날이었습니다.
(늦게사 사진을 남기지 못했다는 아쉬움이.)

간략하게 첫 모임상황을 남기며, 혹 빠진 부분은 채워주시기 바랍니다.

Cum Domino!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